부산벤처기업협회 ‘2026 ICT이노베이션스퀘어 확산 사업’ 참여기관 선정
부산벤처기업협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지원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6 ICT이노베이션스퀘어 확산 사업’의 참여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부산벤처기업협회는 2023년부터 본 사업의 참여기관으로 사업을 지속 수행해 왔으며, 매년 목표 대비 초과 달성 성과를 거둬 2023년부터 2025년까지 3년 연속 연차평가에서 협회가 속한 동남권 지역이 전국 1위를 달성하는 데 기여한 바 있다. 이번 2026년 사업을 통해 부산벤처기업협회는 동남권 지역 산업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젝트 교육을 중심으
아디다스, 새로운 파트너 롱샷과 함께한 데일리 스니커즈 ‘이클립테인’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잘파세대를 위한 새로운 데일리 스니커즈 ‘이클립테인(ECLYPTAIN)’을 출시한다. ‘이클립테인’은 2000년대 초반 퍼포먼스 러닝화 디자인에 아디다스만의 기술력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기능성과 미래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던 아디다스 러닝 철학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만의 독자적인 경량 폼 기술 ‘클라우드폼(CLOUDFOAM)’ 쿠셔닝을 적용해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분산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모두투어는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소규모 그룹 여행객을 위해 출시한 ‘ONLY 우리만’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프랑스 에르트타
‘ONLY 우리만’은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소규모 전용 상품 브랜드로, 2월 출시 이후 단독 여행 수요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소규모 그룹 여행객 선호 지역인 베트남, 일본, 말레이시아, 대만을 비롯해 ‘지방 출발’과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 상품까지 새롭게 추가되며, 총 24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과거 고객 선호도, 행동 데이터, 견적 요청 내역 등 CRM 데이터를 분석해 소규모 그룹에 최적화된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 내 모든 상품은 8명 이상 예약 시 단독 출발이 가능하며, 인원수가 많을수록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단체의 요구에 따라 방문지, 식사 등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에 따라 일부 상품가 차액이 발생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8명 이상-우리끼리 푸꾸옥 5일’이 있다. 베트남의 남서부에 위치한 인기 휴양지 푸꾸옥은 최근 소규모 그룹 여행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곳이다. 이 상품은 푸꾸옥을 대표하는 ‘인터콘티넨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를 이용한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는 5성급 리조트로 △459개의 룸 △스위트 및 빌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3개의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등 다채로운 편의시설을 갖춰 가족 단위 및 소규모 단체 그룹의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아울러 푸꾸옥의 3대 야경으로 꼽히는 △선셋타운 △그랜드월드 △즈엉동 야시장 방문 △빈원더스&사파리 콤보 이용권 △혼똔섬 케이블카 투어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푸꾸옥의 대표 음식인 분꽈이(오징어 쌀국수)를 비롯해 분짜, 반쎄오 정식 등의 현지 특식 5회 포함과 8명 이상 단독 행사 및 인원수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이클래스’ 카테고리에서는 스위스·이탈리아·체코·프랑스 등 유럽 주요 국가의 한 나라 일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여행의 부담을 줄이고 핵심 일정만 포함한 자유로운 일정에 현지 체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상품은 6인부터 출발 가능하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최근 해외여행 트렌드가 소그룹화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ONLY 우리만’ 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모두투어 자체 고객 데이터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